#에피소드1.
한 레스토랑. 손님이 메뉴를 주문하자 갑자기 의학드라마에서처럼 의료진이 등장, 난데없이 심장 충격기로 스테이크를 익힌 후 총총총 사라진다. 드라마 '골든타임'을 패러디한 이 영상은 돌발 상황에 의아해하는 커플들이 레스토랑에 내리기 시작하는 눈을 맞고 행복해하며 마무리된다.
#에피소드2.
아리따운 궁녀들을 거느리고 레스토랑에 나타난 상궁. 손님에게 직접 음식을 먹여줘 모두 놀란다.
#에피소드3.
레스토랑 벽에 걸린 미술작품이 수상하다. 살아있는 듯 그림 속에서 댄서들이 뛰어나와 춤을 춘다.
'그거 봤어?' 엉뚱하고 기발한 상황들로 가득 찬 유튜브 영상이 요즘 입소문을 타며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1일부터 공개된 세 가지 영상의 조회수는 이미 45만 건을 넘어섰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들 영상은 평범한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고객이 음식을 주문하는 순간 벌어지는 기발하고도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도대체 이 영상이 무엇일까 궁금해 하는 이들을 위해 단서 하나를 달았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레스토랑 h, 커밍 순 20121124(Restaurant h, Coming soon)'이란 메시지뿐, 그 외에는 어떤 목적과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려지지 않고 있어 관심과 궁금증이 더 크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새롭게 오픈하는 레스토랑인가? 정말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가보고 싶다" "특이한 아이디어! 실제로 영상처럼 서빙하면 대박날 듯" "11월 24일이 무슨 날인지? 어떤 레스토랑이 오픈할지 너무 기대된다!" "상황이 비현실적이지만 저런 레스토랑이 있으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당분간 이 티저 영상은 계속 화제몰이를 할 것 같다. 현재 각종 동영상·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며 누리꾼들의 호기심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전효순기자
◆해당 영상 바로가기
에피소드1 http://youtu.be/Uhl1tea0bjc
에피소드2 http://youtu.be/ZBwj8IMQcbk
에피소드3 http://youtu.be/IkIbvzgcB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