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뚜기 '진 앤 지니' 1기 해단식



오뚜기가 6일 서울 강남구 오뚜기 센터에서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 앤 지니(JIN&JINY)' 1기 해단식을 가졌다.

JIN&JINY는 진라면 마케팅활동의 일환으로 '톡톡 튀는 라면 창작요리법' '런던 올림픽 응원' '어린이 재단 봉사활동' 등 5개월 동안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수행해왔다.

JIN&JINY는 라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학생들의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라면의 첫 글자와 나아간다는 뜻의 한자어 '진(進)',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 '지니'의 합성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