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뷰티캠프서 45일 '촉촉한 체험'



글로벌 콘택트렌즈 기업 바슈롬 코리아의 프리미엄 렌즈 관리용액 브랜드 '바이오트루(Biotrue)'가 25일까지 전국 대학생 대상 마케터의 꿈과 열정을 펼쳐갈 '촉촉 마케터' 를 모집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바슈롬 홈페이지(bausch.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e-메일(biotrue1st@gmail.com)로 지원할 수 있다.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로 선발되면 다음달 21일부터 2013년 2월 3일까지 약 45일 동안 뷰티 캠프 참여와 브랜드 실무자 멘토링 등을 통해 바이오트루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 장학금 200만원, 우수 활동자 2명에게 각 50만원, 우수 1팀에게는 100만원 등 장학금을 지원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