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제품]그레이드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



방향제전문기업 그레이드(www.gladekorea.co.kr)는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스티커와 전용 크리스탈 홀더, 라벤다 리필 구성으로 리필 가격에 홀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홀더와 전용 스티커는 현대적인 민화작품으로 유명한 홍지연 작가의 '플라워 맨(Flower Man)'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됐다는게 제조사측의 설명.

가격은 4950 원이며 이달부터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그레이드는 주부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내가 만드는 그레이드 센세이션 디자인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1등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당선작의 디자인이 제품화 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신청방법은 센세이션의 홀더 위에 자유롭게 디자인해 사진을 이벤트 사이트(http://glade.interest.me/)에 응모하면 된다.

당선자는 2013년 1월 31일 발표예정이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