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디저트 카페 '나뚜루 POP'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가 12일 새로운 브랜드 '나뚜루 POP'을 런칭, 신제품과 새로운 BI를 공개한다. 나뚜루 POP는 나뚜루가 17~24세 여성을 타깃으로 컬러풀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일명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다. 새로운 메뉴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반영한 아이스크림 메뉴는 20종이며 가격은 싱글컵 기준 27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