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카림 라시드 '마마셰프' 디자인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주방용품 브랜드 'MMC(마마셰프)'가 출시된다.

브랜드 컨설팅업체 굿지앤은 카림라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파격적인 디자인과 카림라시드의 상징인 핫 핑크 컬러로 주방 풍경을 톡톡 튀는 세련된 이미지로 바꿔주는 프라이팬과 냄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인리스 3중판 구조로 열전도율과 열보존률을 높여 요리시간과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까지 챙겼다.

카림 라시드 디자인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한 대홍기획 디자인마케팅팀의 채대일 선임은 "심미성과 기능성을 갖춘 똑똑한 주방용품으로 밋밋하고 따분한 공간에 감성적인 의미를 더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