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미스터피자, 신제품 '다독이' 피자 시식단 모집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다독이' 피자 출시를 앞두고 고객 시식단을 모집한다.

미스터피자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와 트위터(www.twitter.com/mrpizzalove),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rpizzalove)를 통해 신제품 '다독이' 피자가 어떤 맛일지 상상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5일부터 21일까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시식단에게는 '다독이' 피자 시식권(레귤러 사이즈)이 제공되며, 오는 30일까지 본인의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시식 후기를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추운 겨울, 여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줄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다독이'는 오는 22일 출시될 예정이다.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들의 사전체험을 통해 제품력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에 대한 사전 체험행사 등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