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제일제당, 싱글족 대상 '송년파티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연말 시즌을 맞아 싱글 남녀 대상으로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일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 빌딩 내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다.

'백설 다담'의 인기 제품인 '쇠고기우렁강된장'과 '정통된장찌개'를 활용한 이색적인 송년파티 음식을 만들고, 싱글족들이 일상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23일까지 CJ제일제당 백설 홈페이지(www.beksul.net)에 접속해 '송년파티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사연과 성별, 연령대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26일 백설 홈페이지 '백설 소식'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우수 신청사연으로 선정된 18명(남녀 각 9명)은 이번 쿠킹클래스 초대권을, 2등(30명)과 3등(100명)은 '백설 다담' 제품을 증정한다.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현재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모두 7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캠핑 마케팅 효과로 전년 대비 20% 이상의 매출 성과를 보였다"며 "연 매출 3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