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OB골든라거 3억병 판매 기염



오비맥주의 'OB 골든라거'가 출시 590일 만에 3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등장한 이 제품은 출시 200일 만에 1억병이 팔렸고, 이후 222일 만에 2억병 판매를 기록했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출시된 주류 신제품 가운데 성장속도가 가장 빠른 편"이라며 "전세계 유명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견고한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가 4년간 공들여 내놓은 OB 골든라거는 국내 유일의 타워 몰팅 공법으로 독일의 최고급 아로마 홉과 황금맥아를 배합해 '골든 테이스트'라 불리는 풍부한 맛과 향을 살렸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