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누적 판매량 3억개 돌파



주방생활용품전문기업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이 지난 2005년 12월 첫 출시 이후 7년 동안 전세계 누적 판매 3억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내용물을 확인하기 쉽고, 색이나 냄새 배임 등이 없어 전세계 주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전세계 83개국에서 1시간에 5000개 꼴로 판매되고 있는 글라스락은 90여 종의 더욱 다양해진 기능과 용량으로 출시, 요리나 보관뿐 아니라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없는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삼광유리는 글라스락 누적 판매 3억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월 2일까지 2주 동안 삼광유리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벌인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