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수능시험 끝난 19세, 화장보다 헤어 관심



수능시험을 마친 19세 수험생들은 헤어스타일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다는 구매 조사 결과가 나왔다.

드러그스토어 CJ올리브영이 수능시험이 끝난 지난 8일부터 일주일간 멤버십카드인 CJONE카드를 소지한 19세 소비자들의 구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헤어 스타일링 제품의 판매량이 제일 많이 뛰었다. 머리카락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염모제(169%)와 파마효과를 내는 스타일링 소품(173%) 제품들은 2배 이상 매출이 늘었다.

색조 화장에 대한 관심도 늘어 립스틱·틴트 같은 립메이크업 제품은 70%, 아이라이너·마스카라·아이섀도 등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이전보다 42% 매출이 올랐다. /전효순기자 hsje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