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What's New Style



◆3040 위한 '투웨니스' 출시

애경이 30∼40대 여성을 겨냥한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를 론칭, 20일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소개한다.

자생식물인 백량금 추출물과 히알유론산, 아데노신 등을 넣어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 기능을 챙긴 제품이다. 방부제 파라벤·동물성 원료·탤크·미네랄오일·향 안정제 벤조페논을 빼 피부 자극이 적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립스틱 등 7종 한 세트에 8만9000원.

◆롯데홈쇼핑 '나무하나' 론칭

롯데홈쇼핑이 유명 디자이너 패션잡화 브랜드 '나무하나'의 제품을 단독 론칭한다. 청담동 명품 거리 1세대 디자이너 전현정 대표가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부츠를 내놓는다. 내일(21일) 오후 11시 50분 론칭 방송에서 소가죽 롱부츠(29만9000원), 양가죽 하프부츠(22만9000원), 핸드백(13만900원), 주얼리(19만9000원) 등을 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