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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바슈롬, 스마트 아이 행사 실시



바슈롬코리아와 글라스스토리가 올바른 콘택트렌즈 관리와 눈 건강 관리 방법을 전달하는 '스마트 아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명동·대학로·압구정동, 남포동 등 서울과 부산의 주요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3개월간 진행된다.

안경·렌즈 가맹 브랜드인 글라스스토리와 렌즈스토리 소속 안경사들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바슈롬코리아는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을 담은 스마트 액션 캘린더와 리플릿을 특별 제작해 데일리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 다목적 렌즈관리 용액 바이오트루 샘플을 소비자들에게 나줘준다. 특히 '까끌까끌 먼지는 정말 싫어요' '저를 수영장에 데려가지 마세요' 등 렌즈를 의인화한 내용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눈 관리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용 콘택트렌즈 착용 부작용과 식약청의 서클렌즈 회수·폐기 조치에 대한 보도 등에 따른 소비자 불안을 개선하고자 기획됐다. /김민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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