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상품] 롯데칠성, 에너지음료 '핫식스 라이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카페인을 반으로 줄인 '핫식스 라이트'를 출시했다.

기존 제품 보다(250ml 캔 기준) 카페인을 30mg 줄였으며, 부드러운 목넘김과 산뜻한 끝맛이 특징이다.

브라질산 과라나 추출물을 비롯해 타우린, BCAA아미노산, 비타민B군, 국산 홍삼농축액과 가시오가피 추출농축액 등 6가지 원재료를 사용했다.

용기 디자인은 메탈릭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줄어든 카페인과 부드러워진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 외에는 기존 디자인을 유지해 핫식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한편 핫식스는 2010년 출시 첫 해 닐슨데이타 기준 약 55억원 가까이 팔렸고, 지난 해에는 전년대비 100% 성장한 매출 11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월 평균 매출이 약 40~50억원에 달하며, 누적판매량은 6000만 캔을 돌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