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매일유업 상하치즈, '치즈 자존심' 브랜드 캠페인 런칭



매일유업 상하치즈가 '치즈 자존심'이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런칭하고, 치즈 전문 브랜드로서 상하치즈만의 다양한 치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상하치즈는 2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하치즈만의 4대 슬라이스 제품을 소개하고, 미니 레서피 북과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상하치즈의 4대 슬라이스 치즈는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의 대표 치즈인 체다, 까망베르, 고다, 모짜렐라 치즈다.

국내에선 유일하게 상하치즈에서 4가지 종류의 치즈를 모두 슬라이스 형태로 생산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