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달구벌 마라톤 '센터폴 물결'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후원한 '2012 달구벌 마라톤 대회'가 대구 시민 1500여 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회에는 대구 금호강변 노곡교를 시작으로 10km와 하프 코스 각각 750명이 참가해 열띤 레이스를 펼쳤다.

센터폴은 이날 센터폴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마라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센터폴 마라톤 등판(가슴·등에 다는 번호)과 버프(다목적 두건)를 제공했다.

세정그룹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센터폴은 스위스 감성의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있다. 센터폴은 지난 9월 브랜드 개시 60여일 만에 100개 단독 매장을 계약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센터폴은 1호점 서울 북한산점을 시작으로 12월 부산 광복동 1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 총 110개의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