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치즈 자존심' 걸었어요

▲ 2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진행된 매일유업 상하치즈의 브랜드 캠페인 런칭 기념 행사에서 체다(영국), 고다(네덜란드), 까망베르(프랑스), 모짜렐라(이탈리아) 치즈의 탄생국가를 상징하는 의상을 입은 모델들이 '상하치즈만의 4대 슬라이스 치즈'를 선보이고 있다.



27일 매일유업 상하치즈가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치즈 자존심'을 론칭하는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체다(영국), 고다(네덜란드), 까망베르(프랑스), 모짜렐라(이탈리아) 치즈의 탄생국가를 상징하는 의상을 입은 모델들이 '상하치즈만의 4대 슬라이스 치즈'를 선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