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옥션, 주방·생활카테고리 각각 독립해 개편



온라인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한 카테고리로 묶여 있던 주방, 생활카테고리를 각각 단독 코너로 분리시키고, 상품군을 확장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주방카테고리는 브랜드위주로, 생활카테고리는 초저가 아이템위주로 특화 했다.

주방카테고리를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한 '브랜드전문관' 형태로 탈바꿈시키고, 테팔, 코렐, 해피콜, 네오플램, 락앤락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사 상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카테고리도 냄비, 프라이팬, 식기, 칼·조리기구, 기타 등 5가지 영역으로 나눠 세분화했다.

무엇보다 이번 개편은 주방카테고리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남성고객 수요를 끌어올리기 위해 상대적으로 주방용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남성들이 손쉽게 정보를 취득하고,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별해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 용도별 상품을 세분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생활카테고리 역시 정리·수납, 세탁·청소, 목욕·욕실, 기타 잡화 등 4가지 영역으로 나눠 소비자들이 용도에 따라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있도록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옥션은 주방, 생활 카테고리 리뉴얼을 기념, 내달 7일까지 초특가 행사 및 쿠폰, 경품 증정 등 할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주방 감동 10선'에서는 매일 한 가지씩, 인기 주방 상품을 최대 60% 스페셜 가격에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