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인피니티 미국서 럭셔리 브랜드 2위

닛산의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미국 시장조사기관 J.D. 파워가 실시한 2012년 판매만족도 인덱스 조사에서 럭셔리 브랜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JD파워에서 실시한 판매만족도 인덱스 조사는 한해 동안 미국 소비자들이 신차를 구입하는 전반적인 과정에서 겪은 만족도를 조사한 것으로, 인피니티는 전년 대비 52점이 증가된 728점을 받아 구매과정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8위 기록 이후 2012년에는 2위를 기록하며, 가장 큰 향상폭을 보여준 럭셔리 브랜드로 등극했다. 인피니티는 점검주기에 따른 5년 또는 10만km 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인피니티 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 등을 통해 국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