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효과없으면 7일내 환불"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캠페인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www.johnsonsbaby.co.kr)는 이달 동안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단 7일 사용으로 겨울철 유독 건조하고 붉어지는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변화를 약속한다'는 주제 아래 제품 불만족시 구입액 100%를 환불해주는 행사다.

이벤트는 올해 말인 31일까지 전국 마트와 G마켓, 11번가, GS샵을 통해 수딩내추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7일동안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하지 못하거나 제품 효능이 엄마 마음에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구매당일 포함 7일 이내에 존슨즈베이비가 운영하는 ARS(고객센터 080-023-1414)나 온라인 사이트, 각 온라인몰의 구매페이지에서 간단한 절차를 거쳐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변화 체험 후기를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에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수딩내추럴 명예 홍보대사 '수딩산타' 활동 기회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 1인으로 선발되는 수딩산타에게는 TV광고 모델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제조사측에 따르면 수딩내추럴 라인은 7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침 때문에 오돌토돌해진 턱 주변이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귀 뒤, 찬 바람에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목 등 엄마들이 특히 고민하는 아기 피부의 7가지 부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존슨즈베이비가 연구기관에 의뢰해 6~36개월의 한국 영유아를 대상으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는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79%, 엉덩이 61%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