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임페리얼 '맨 오브 더 이어' 캠페인 펼쳐



위스키 업체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연말을 맞아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 '2012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의 일환으로 '맨 오브 더 이어(Man of The Ye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6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Imperialkorea)과 모바일 페이지(m.wenevergoalone.com)에서 펼쳐지며 올 한해 소통, 공감, 배려를 통해 나를 이끌어준 친구, 동료, 선배 등 자신이 만난 최고의 인물을 추천하고 사연을 남기면 된다.

모바일 페이지는 증강현실 앱 '츄파(Chupar)'를 이용해 임페리얼 광고 및 홍보물을 스캔하면 이벤트 영상 재생 후 자동 접속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 갤럭시 노트2, 삼성 캠코더, 몽블랑 볼펜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월 15일 공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