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노티카 시장점유율 '쑥쑥'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가 빠른 유통망 확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올 하반기 론칭한 노티카는 현대 목동점, 신촌점 등 주요 백화점 입점은 물론 11월에만 로드숍 1호점인 용인 죽전점을 비롯해 휘경동 본사 직영점과 대전 장대점 등을 추가로 오픈했다.

특히 지난달 21일 문을 연 대전 장대점은 오픈 5일 만에 매출 1억원을 달성하는 등 노티카 아웃도어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노티카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티카는 활동이 자유로운 입체패턴을 사용해 전문성을 강화한 '노티카 컴피티션(Nautica Competition)'과 평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인 '노티카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Nautica Performance Lifestyle)' 등 두 가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노티카는 일산 그랜드 백화점, 진주점, 양재 하이브랜드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문의: 02)2068-3004/박지원기자

18 노티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