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하이트진로, TGIF에서 '맥스 크림 생맥주' 판매



국내 대표 크림 생맥주인 '맥스 크림 생맥주'를 홍대역 크림생맥주 거리에 이어 이제 가까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는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100%보리 생맥주 브랜드 '맥스生'의 깊은 풍미와 부드럽고 진한 크림 거품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맥스 크림 생맥주'를 전국 TGIF 40개 지점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자사 생맥주 관리사에 의한 최신 기자재 지원과 관리 매뉴얼 및 응급 조치 킷(Kit)등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TGIF를 찾는 고객들에게 국내에서 가장 맛있는 맥스 크림 생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맥스生'은 국내 최초의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해 풍부한 곡물향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음식과도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