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이 연말 분위기를 돋우는 센스 있는 메뉴인 '와우박스'를 새롭게 내놨다. 애피타이저부터 피자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에 제격이다.
와우박스는 큼직한 박스에 피자와 파스타, 치킨, 포테이토를 담은 제품으로 3초에 1박스씩 판매되며 피자헛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요즘 같은 불황 속에서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는 가격과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편의성, 치킨과 포테이토를 곁들인 차별화된 맛과 메뉴 구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피자와 함께 여러 메뉴를 한번에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제품 마케팅에 적극 반영해 와우박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25가지 피자로 나만의 와우박스!
피자헛은 최근 메뉴 구성을 강화한 새로운 와우박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더스페셜 피자는 물론 크런치골드, 리치골드, 치즈바이트, 치즈크러스트 프리미엄 피자를 포함한 총 25가지 피자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피자 선택은 온라인 주문 시 가능하며, 가격은 피자에 따라 2만7900원부터 3만7900원까지 다양하다.
◆맛과 풍미 살린 '사이드 메뉴'
새로워진 와우박스는 매콤한 맛을 살린 '골든 스파이시 윙' 치킨과 바삭함을 더한 '케이준 포테이토'가 함께 제공된다.
골든 스파이시 윙은 매콤한 양념에 재운 닭 날개를 오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새로운 스타일의 치킨 메뉴. 케이준 포테이토는 반달 모양의 감자에 케이준 양념을 더해 바삭하게 구워 매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풍부한 마늘 맛의 갈릭 브라운소스를 곁들이면 맛이 더 살아난다.
모짜렐라 치즈와 볼로네즈 소스가 어우러진 '리치 치즈 스파게티'는 누구나 좋아하는 오븐 파스타 최고의 인기 메뉴다.
◆와우박스 더 맛있게 즐기는 법
다양한 메뉴가 한데 모인 피자헛 와우박스는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와인이나 맥주와도 환상의 짝꿍이다.
더스페셜 피자는 쫄깃한 도우와 깔끔하고 담백한 토핑으로 어떤 종류의 주류와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모짜렐라 치즈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듬뿍 올려진 치즈킹 피자는 와인과 마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 매콤한 맛이 입맛을 당기는 골든 스파이시 윙과 케이준 포테이토는 시원한 맥주와 곁들여야 제 맛이다.
/전효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