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겨울바다가 아름다운 연말이다. 낮에는 그림 같은 설경에 빠지고, 저녁이 되면 제주의 푸른 밤 속으로 빨려들어 갈 환상적인 여행이 제주신라호텔에서 시작된다. 겨울방학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이 겨울캠핑과 야외 온천, 겨울레저를 만끽할 기회를 준비하고 가족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체크인 하는 순간부터 럭셔리한 여정을 느낄 수 있다. 프론트 데스크에 줄서서 체크인하지 않고 올레바에서 호텔 직원이 친절한 설명을 곁들여 줘 편하다.
낮에는 레저전문직원인 GAO와 한라산 눈꽃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흰눈이 쌓인 오름과 들판을 스노 슈즈를 신고 걷는 '스노 슈잉'도 인기다.
저녁이 되면 몽환적이고 따뜻한 제주의 밤이 기다린다. 사계절 온수풀, 자쿠지, 핀란드사우나 등으로 꾸민 윈터 스파존에서 쿠바와 브라질 공연팀의 화려한 무대를 감상하며 해외 럭셔리 온천에 온듯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 12~1월에도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는 곳이 제주신라호텔의 윈터 스파 존이다.
호텔 숨비정원 내 바다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겨울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가 있다. 밤이 되면 와인과 함께 나이트 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플레이스 선셋 바&카페로 변신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고객을 위해 이달부터 짐보리, 키즈 아일랜드에 이어 아이들이 교사와 함께 신체활동을 하며 놀 수 있는 키즈 GX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겨울여행의 매력을 모두 만끽할 '위버힐링 패키지'를 내놨다. 한라산 눈꽃 트래킹과 스노 슈잉 중 하나를 체험할 수 있고, 2박 이상 투숙하면 제주신라호텔의 핫 아이템인 캠핑 디너를 무료(2인)로 즐길 수 있다. 윈터 스파 존 무료 이용,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객실 인터넷 무료, 조식 2인 등의 혜택이 따라붙는다. 문의: 1588-1142
/전효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