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KFC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KFC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웹 마케팅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기업 및 제품,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 인터넷 서비스 등 인터넷 관련 전 분야에 걸쳐 총 13개 부문 67개 분야의 총 600여개 후보 중 심사를 통해 우수 웹·모바일 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대회다.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다.

KFC는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메뉴 정보, 진행 이벤트의 SNS 연동 등 모바일 마케팅 정보의 유용성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신메뉴 출시, 할인 행사 등의 소식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FC마케팅팀은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한 모바일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참신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콘텐츠와 KFC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