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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오진상사, '유통망 확대' MOU 체결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www.locknlock.com)은 13일 오전 서초동 락앤락 본사에서 유통 전문 회사인 오진상사㈜와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미국 월드키친의 주방브랜드 코렐(Corelle), 호주의 토털 리빙 브랜드 솔트앤페퍼(Salt&Pepper) 등 글로벌 브랜드들을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 안착시킨 유통 전문 회사 오진상사의 유통 노하우와 영업전략을 도입,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진상사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주방생활용품 브랜드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지난 25년간 축적한 유통 및 판매 노하우와 마케팅 역량을 백화점 및 쇼핑몰 유통 채널에 접목, 질적·양적 성장을 이루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준일 락앤락 대표는 "국내 주방생활업계를 선도하는 락앤락의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개발 및 생산 능력이 오진상사의 유통 노하우와 영업력과 어우러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락앤락은 이번 협업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제조업체로써 향후 주방용품은 물론 생활, 홈데코 용품으로 제조를 확대 적용해 다각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