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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에너지음료 '락스타' 락밴드 슈퍼키드와 뮤직마케팅



웅진식품의 에너지 음료 '락스타'가 인기 인디밴드 '슈퍼키드'와 손잡고 뮤직 마케팅을 진행한다.

'락스타'는 레드불, 몬스터에 이어 세계 3대 에너지 음료로 꼽히는 브랜드다. 국내에는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 '락스타 엑스듀런스' 등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에너지 음료 '락스타'가 제작 스폰서로 참여한 슈퍼키드의 'Rockstar pt.2' 뮤직비디오는 젊은 타겟층에게 자연스럽게 락스타 브랜드와 슈퍼키드를 동시에 알리는 윈-윈 전략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Rockstar pt.2'는 슈퍼키드의 인기곡이던 '락스타'를 새롭게 리메이크 한 곡이다.

곡의 기본이 되는 드럼, 베이스, 기타 외에 강한 신스사운드를 추가해 락적인 요소를 보강했으며 편곡과 믹스를 거쳐 더욱 신나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뮤직비디오도 흑백 베이스의 화면에 빨강, 노랑, 초록 등 원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여 경쾌함을 강조했다.

마케팅 방식은 가수의 뮤직 비디오에 제품이 단순노출 되는 기존의 방식을 벗어났다.

'Rockstar Pt.2'의 뮤직비디오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락음악의 에너제틱한 컨셉과 에너지 음료 브랜드 '락스타'의 펑키한 컨셉을 연결시켜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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