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할 필요 없다. 연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엔 로맨틱한 주얼리가 제격이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격대별로 추천했다.
◆합리적인 10만원대 실버 제품
화려하지 않지만 연인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에는 10만원대 실버 제품이 적당하다.
스톤헨지 실버 제품은 925 스털링 실버(Sterling Silver·순도 92.5%의 은)로 제작해 디테일이 골드 제품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섬세한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우아한 실루엣의 목걸이는 단품이지만 고급스럽고 풍성한 느낌을 준다. 플라워 모티브 제품은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가 10만원 대라 더욱 알차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시계와 0.01 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19만9000원에 구성해 인기다.
◆세련된 감각의 20만원대 제품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친구에게는 최신 유행하는 미니 사이즈 목걸이를 선물해보자. 볼드한 제품과 함께 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20만원대 추천 제품은 14K 골드로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반짝이는 큐빅과 멜리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있어 화려한 것인 특징이다. 반지는 물론 목걸이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30만원 이상 우아한 제품
30만원 이상의 가격대를 예상한다면 리본, 날개 등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랑스러운 리본 모티브는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골드와 은은한 핑크빛의 로즈골드 두 가지로 선보였다. 발레 '백조의 호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날개 아이템은 독특한 실루엣으로 연말 파티룩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고급스러운 밴드와 정교한 다이얼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시계는 클래식한 팔찌로도 손색이 없다.
◆25일까지 커플링 20% 할인
스톤헨지는 선물할 일이 많은 12월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커플링 제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 다이어리와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물로 준다.
문의: www.stonehenge.co.kr·02)3284-1300/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