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다운재키의 꼭짓점 '하이킹 벌키'



'북극 한파'가 몰아닥친 올 겨울,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책임져줄 다운 재킷이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이번 시즌 완벽한 방수·방풍 기능의 '하이킹 벌키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헝가리산 구스의 솜털과 깃털을 9대 1 비율로 내장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웜 플렉스(Warm Flex)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단열 효과를 높였다. 여기에 다운 푸르프 기능을 더해 오래 입어도 다운 깃털이 밖으로 빠져 나오지 않는다. 필파워 지수는 800으로 복원력이 뛰어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블랙·블루·레드·네이비·옐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7만9000원이다.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판매한다.

◆겨울을 즐기자 캠페인 론칭

아디다스는 뜨거운 열정으로 겨울을 즐기자는 주제로 브랜드 윈터 캠페인 '렛츠 겟 아웃 데어(let's get out there)'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분데스리가에서 맹활약 중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비롯해 배우 유승호, 가수 2NE1 등 자신만의 스타일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각 분야 최고의 스타들이 직접 참여했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