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레쓰비 카페타임 2종 디자인 리뉴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레쓰비 카페타임' 2종(클래식, 라떼)의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대표제품인 레쓰비와의 동일한 심볼을 사용해 통일성을 높였으며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