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노랑풍선 11일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노랑풍선 여행사가 11일 공정거래위원회 및 한국소비자원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노랑풍선은 소비자중심 정보시스템과 VOC 관리시스템, 고객관리 및 불만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등 CCM관리지표 설계와 정량평가를 도입하며 노랑풍선만의 CCM운영성과를 도출해 냄으로써 여행업계 선두주자 대열에 앞서 나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