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하이네켄 디자인 공모전 실시



맥주 하이네켄은 지난해에 이어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리믹스 아우어 퓨처(Remix our Future)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3일 출시된 '오픈 유어 월드(Open Your World)'의 두 번째 에피소드이자 140주년을 기념하는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퓨처 바틀(future bottle)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으로, 공모전 페이스북(www.yourfuturebottle.com)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모전 주제는 하이네켄이 지난 140년간 이어온 가치를 미래에 표현하는 것으로 하이네켄이 제공하는 다양한 200여개의 로고, 포스터, 라벨, 코스터, 브랜드 및 패키지 이미지 등 하이네켄의 과거 디자인을 활용하여 퓨처 바틀(future bottle)에 하이네켄의 미래를 표현하면 된다.

기본 2D 이미지로 제작된 작품은 하이네켄에서 직접 3D 작업을 진행, 더욱 사실감 있는 디자인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상위 입상한 30팀은 내년 4월 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밀란 디자인 위크'의 하이네켄 쇼 케이스를 통해 전시되며 이 중 심사위원 평가와 디자인 위크를 찾은 대중들의 투표로 선정된 최종 우승작은 디자이너의 이름과 함께 디자인 위크 기간 특별 전시된다.

더불어 내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의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종 우승팀은 2013년 3월 발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