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본도시락 업계 최초 콜센터 오픈



본도시락이 도시락 업계 최초로 콜센터(대표전화 1644-4282)를 오픈했다.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제품에 걸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콜센터 시범 운영에 돌입, 약 3개월의 기간을 거쳐 전국 100여 개 가맹점의 주문접수를 전담하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로써 본도시락 이용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