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유기농 차로 만든 화장품 화제



에이티폭스는 바이오 산업의 선두주자인 ㈜에이프로젠, 제약산업인 ㈜슈넬생명과학, ㈜청계제약의 CFO 및 CEO로 역임 중인 김정출 대표가 새롭게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전 라인을 유기농 농가에서 재배한 차(茶)를 주 원료로 화장품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각기 효능이 다른 잎차(자소엽), 홍차(다즐링), 과일차(귤피) 등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소엽라인에 사용되는 자소엽은 한약재로 쓰이는 고급 약재로 향균 작용이 뛰어나 여드름, 알러지성 피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이다.

또한 제약회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없애고자 브랜드 캐릭터 및 제품 이미지에 사막여우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감있게 다가가고 있다. 컵케익 모양의 수분크림, 초콜렛 모양의 클렌징 바 등 에이티폭스만의 독특한 감성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atfox.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