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기엔 케이크만한 것이 없다. 그것도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라면 연인과 친구, 가족 등 누구나 환영한다.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이 '산타와 친구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10여 종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특히 케이크 결제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뜻을 살린다.
콜드스톤은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즐거운 스토리를 담았다. 산타와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따뜻한 마음을 나눈다는 주제로 귀엽고 발랄하게 디자인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선물을 싣고 친구들을 향해 달려가는 루돌프와 산타 모양의 '산타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는 초콜릿과 민트가 어우러진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메리 베리 요거트'는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촉촉한 카스텔라가 입안에서 달달하게 녹아내린다. '러브 스트로베리'는 스위트 마카롱과 상큼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주인공인 폴리와 로이가 함께 장식된 '폴리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도 함께 출시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에 모든 고객들이 산타의 친구가 돼 콜드스톤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콜드스톤은 예쁜 크리스마스케이크처럼 아름다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산타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결제금액의 1%를 CJ도너스 캠프에 기부한다. 또한 오늘(21일)부터 25일까지 이 케이크를 사는 선착순 1000명에게 영화 '타워' 예매권을 덤으로 증정한다. CJ도너스 캠프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공부방 교육을 지원하는 CJ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선물도 달콤하다. 25일까지 콜드스톤 케이크를 구매하면 '핫초코 쿠폰'을 증정한다. 문의: www.icoldstone.co.kr
/전효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