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트렉스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트렉스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무한혁신' 트렉스타에 끌렸다

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20일까지 30% 할인행사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트렉스타는 세계 최초 경등산화 개발부터 신발 끈 대신 와이어가 장착된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신고 벗는 코브라 시스템 신발 등 아웃도어 신발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만들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사무국이 주최하는 '2012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네스핏 기술 신발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네스핏 기술은 2만여 명의 발을 3D 스캔 분석한 데이터의 평균치를 잡아 맨발에 가장 가까운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보행 시 발이 받는 압력을 23% 줄이고 근육피로도를 31% 감소시키는 기술이다.

이 기술은 등산화, 트레킹화, 도심 캐주얼화 등 다양한 라인의 신발에 접목돼 국내를 넘어 아시아, 미주, 유럽등 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세계 3대 스포츠용품박람회 중 하나인 'ISPO CHINA '대상 수상, 세계적인 아웃도어 전문 저널인 백페커 매거진으로부터 '에디터스 초이스 2011' 수상 등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인정받았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아웃도어의 본고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던 것은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과 함께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따라서 더욱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