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매일유업 홈페이지서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사진전 진행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23일까지 홈페이지(absolute.maeili.com)에서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사진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지난해 11월 '두 번째 모유 수유' 사연 모집을 통해 최종 선정된 열 가족의 캠페인 화보와 사연이 소개된다. 또한 퀴즈 이벤트 및 소셜 댓글 참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화보를 본 후 퀴즈를 맞추는 참여자 전원에게 매일포인트 500점을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한 캔, 한 명에게는 보바 캐리어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