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 유튜브 조회수 3천만 돌파



소녀시대의 정규 4집 타이틀 곡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가 16일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면서 "공개 15일 만에 3000만 뷰를 달성한 것은 한국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기록"이라고 전했다. 이 곡은 1일 공개와 동시에 대만·싱가포르 음악 차트와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