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슈피겐 '뉴코티드 백팩' 추위 속 인기



슈피겐SGP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지난12월부터 노트북 가방 '뉴코티드 백팩'의 판매율이 2배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의 수트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사각 형태의 '뉴코티드 백팩'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 정장 차림은 물론 어느 스타일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블랙과 네이비, 그레이 컬러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김지영 마케팅 매니저는 "올 겨울 추위로 인해 양손이 자유로워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의 수요가 늘어났다" 며 "특히 노트북이나 태블릿PC 등 IT기기를 휴대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이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백팩의 선호도가 함께 늘어났으며 외근 및 출장이 잦은 직장인들에게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