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한국오츠카 '우르·오스'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www.ulos.co.kr)는 '201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우르·오스는 지난해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에 선정되는데 이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우르·오스는 피부관리를 귀찮고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배려한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 해 3월 처음 국내시장에 선을 보인 이후 간단한 사용법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