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호가든 지난해 말 판매량 100만 상자 돌파



벨기에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 이 지난 2012년 12월 말을 기준으로 연간 판매량이 100만 상자를 돌파했다. 지난 2002년 첫 출시 후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여왔으며 연간 판매량이 100만 상자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소비자 층이 두터운 일반 라거 계열 제품과 달리 호가든은 단일 제품라인의 밀맥주로서 20∼30대 트렌드에 민감한 층을 대상으로 이뤄낸 성과여서 더욱 의미가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