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충무로 대세' 류승룡 온라인게임 모델 발탁

아이돌이 점령한 국내 온라인게임 광고 모델 자리에 중년 배우 류승룡이 합류했다.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29일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광고 모델을 전격 공개했다. '충무로 대세남'으로 떠오른 류승룡이 주인공이다.

'월드 오브 탱크'의 광고는 진정한 무기를 찾는 '상남자' 류승룡의 탱크 관련 에피소드를 컨셉트로 마초적 이미지를 강조해 제작했고 기존 류승룡의 강한 남성미를 사랑하는 팬의 커다란 기대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류승룡은 '최종병기 활' '내 아내의 모든 것' '광해, 왕이 된 남자'에 출연해 특유의 연기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최근 개봉된 '7번방의 선물' 또한 개봉 일주일도 안되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워게이밍은 류승룡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면서 지난 25일부터 5일간 '월드 오브 탱크'의 광고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날 모델 발표와 함께 이벤트 당첨자도 함께 발표했다.

류승룡이 모델로 출연하는 '월드 오브 탱크'의 광고는 온라인 및 XTM, Mnet 등 케이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