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씨엔블루 음원·음반·방송·광고 '그랜드슬램' 달성



씨엔블루가 새해 초 음원·음반·방송·광고계를 평정하고 있다.

새 음반 '리: 블루'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한 이들은 1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타이틀곡 '아임 쏘리'로 정상에 등극했다. 컴백과 함께 몰아친 열풍을 입증하듯 음반·음원·방송 점수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며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특히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의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 의미를 더했다. 또 음악 방송에서는 이례적으로 올 라이브 밴드 연주를 선보여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인기를 반영하듯 씨엔블루는 '피겨 퀸' 김연아가 활약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W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리더 정용화는 "평소 김연아 선수의 팬이었는데 이렇게 함께 광고 모델이 돼 신기하고 행복하다. 올 한해는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국내 밴드로는 최초로 월드 투어를 앞두고 있다./유순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