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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사회일반

독창성보다 실현 가능성 우선…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

▲ 지난해 열린 제3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들.



4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28일까지 접수

요식업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제4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에 도전해보자. 프랜차이즈 기업(본죽·본비빔밥·본도시락)인 본아이에프가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다음은 담당자와의 일문일답.

-공모전 취지는.

▲ 고객이 본죽에 바라는 점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다. 더 나아가 공모전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아이디어를 직접 활용하기 위해 기획했다.

-심사 절차는.

▲ 아이디어의 창의성과 실현 가능성, 시장성, 논리 및 완성도를 심사한다. 1차 예심은 본아이에프의 각 브랜드를 담당하는 실무자와 디자이너 중심으로 심사가 진행된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2차 본선에서는 프레젠테이션 발표 심사를 통한 참가자의 설득력과 논리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시상 내역은.

▲ 대상에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되며 각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우수상은 상금 50만원과 상장을 받는다.

- 특히 당부할 말은.

▲ 타인과 타사의 저작권을 침해한 사실이 판명되면 수상이 취소될 수 있다. 아울러 너무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보내주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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