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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실도 보장···델코리아 '불안ZERO 서비스' 확대

고객과실도 보장···델코리아 '불안ZERO 서비스' 확대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도 무상 보상해주는 서비스가 PC업계에 처음 등장했다.

델 코리아는 일종의 소비자 과실보상보험인 '델 불안ZERO 서비스'를 확대 및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비스 대상은 컨수머 제품인 인스피론과 XPS으로 보상기간은 1년이다.

특히 이 서비스는 고객과실로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제품에 액체를 쏟아 기능이 손상된 경우, 전력 공급 불량으로 인한 내부 회로 손상, 외부 압력으로 인한 내부 손상, 극한의 온도로 인한 LCD 손상 등도 무상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지원센터(080-200-3800)로 연락해 해당 서비스 계약 여부를 확인한 후 제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구체적인 서비스 방법을 안내 받은 후 지원 절차에 따르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