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이젠 게임하며 포인트 쌓으세요···애드라떼 '2.7 버전'



돈버는 앱 '애드라떼'가 게임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앱디스코(www.appdisco.co.kr)는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를 업그레이드한2.7 버전을 출시하고, 업계 최초로 광고와 게임을 병행한 리워드 서비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애드라떼 2.7 버전은 라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라떼게임' 카테고리를 추가해 사용자의 흥미를 높이는 한편 보상도 더욱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는 광고가 빠르게 소진되는 주말이나 오후에도 '빙고 스크래치' 게임을 통해 라떼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 모바일 리워드 앱 최초로 광고와 게임을 모두 활용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애드라떼 2.7 버전은 새로운 광고가 나올 시간을 미리 공지하는 예고 배너를 광고 리스트 상단에 추가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