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CJ오쇼핑, 고객 소통형 프로그램으로 탈바꿈



CJ오쇼핑은 2013년 봄을 맞아 '소통'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뷰티·패션 전문 프로그램들의 대대적 개편에 들어간다. 쇼핑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50분에 진행하는 대표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손앤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씨와 박태윤씨가 국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 전수 및 일대일고객 메이크오버 시연을 펼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