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솔로들 뭐하지?'
국내 게임업체들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화이트 데이 솔로탈출 프로젝트부터 화이트 데이 한정 아이템, 여행사품까지 다양하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가 소셜 데이팅 '이음'과의 제휴를 통한 솔로탈출 프로젝트 제2탄 '내 반쪽을 찾아서'를 실시한다.
3월 5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내 반쪽을 찾아서'는 소셜데이팅 '이음'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솔로탈출 프로젝트로, 게임 내에서 새로운 즐길 거리는 물론 인연 찾기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프로젝트이다.
'내 반쪽을 찾아서'는 게임을 설치한 후 5레벨을 달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솔로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미션 퀘스트를 통해 '솔', '로', '탈', '출' 콜렉션 아이템을 수집하고 '이음신 꾸미기 아이템'을 왕국에 배치하면 이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음 오케이 7일권'을 얻을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골프게임 '팡야'를 통해 '달콤한 하트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오는 3월 22일까지 게임 플레이 도중 '하트 반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하트 반쪽'들을 모아 하나의 하트로 만들면 화이트데이 한정 아이템이 증정된다. '팡야'의 화이트데이 한정 아이템은 능력치를 높여주는 화이트데이 장갑 아이템을 비롯해 총 6가지다.
라이브플렉스는 MMORPG '퀸스블레이드'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데이트 지원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선물을 받고 싶은 사연을 등록하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 최고 사연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주어지며, 외식 상품권,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이 차등적으로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