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스타2-군단의 심장 '트리플 크라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이 출시 1주일 만에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먼저 '군단의 심장' 글로벌 출시행사가 지난 11일 오후 7시 한국을 시작으로 총 21시간 동안 릴레이로 진행된 가운데 이를 온라인으로 시청한 게이머의 수는 110만명으로 집계됐다.

아울러 이 기간 최대 동시접속자수는 12만5000명을 돌파했고 '군단의 심장'는 패키지와 디지털 다운로드를 포함, 발매 후 첫 48시간 동안 110만장 이상이 팔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EO 겸 공동설립자 마이크 모하임은 "전 세계 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가 군단의 심장에 대해 보여준 엄청난 열정과 성원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새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은 새로운 싱글플레이어 캠페인과 더불어 기능을 대폭 강화해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관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